여기 휴먼 터치 HT 5320 마사지 리클라이너가 내 수 있습니다. 휴먼 터치 마사지 의자 회사가 제공하는이 몇 가지 완벽한 마사지 의자에 대한이 특별한 하나. 이 마사지 의자는 개인의 모든 수단을 마사지하여 목의 서재응 제안에 이르기까지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시작하려면 이마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양산 출장마사지 집중적 인 테스트를하는 동안 두 손이 기름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유아 얼굴과 머리를 마사지. 당신은 당신의 머리에 부드러운 원형 운동을하고 싶습니다. 손을 이마의 중심에 진저리로 놓고 둘레쪽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기의 턱뼈 주위에 원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젖니가 생기면 그 아이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 안락 의자는 실제 비용면에서 괜찮은 마사지 라이너입니다. 나는 내가 도전자들보다 이것을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파나소닉, 산요 및 오메가에 의해 몇 가지 훌륭한 기술이 내놓이는 것을 발견했다. 회사 간의 중요한 차이점은 1 개의 안락 의자를 얻는 완전한 치료 치료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여러 다른 이름으로 식별됩니다. 고대 샴 차체, Buntautuk 스타일, 전통 마사지, 태국 고전 또는 전통 태국 의료 마사지, 타이 요가, 고대 마사지, 요가 마사지, 패시브 요가, 북부 스타일 타이 마사지, 올드 의학 병원 스타일, 타이 요가 마사지, 차체 및 보조 요가라고도합니다. 이전에 수년간의 마사지를 상당히 경험 한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은 그것이 더 활기차고 엄격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치료사가 손, 무릎, 다리 및 발을 사용하여 요가와 같은 것들로 고객을 움직이기 때문에 실제로 요가 마사지라고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것이 실제로 일하지 않고 요가를하는 것과 같다고 말할 것입니다.

마사지는 괜찮지 만, 엉덩이를 움직이는 것과 관련된 사전 마사지 기술을 진행하기 전에 아기가 6-8 주 동안 점검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신생아의 말을 경청하고 존중하십시오. 언제든지 그들이 괴로워 보이거나 불편해 보인다면, 무엇을하는지 멈추고 모든 사람들이 재조정하고 정착 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눈부신 모든 감각 – 마사지에 전념 할 시간을 제쳐두고 모든 감각을 자극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조명, 향기로운 양초 및 노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의 온도가 합의에 얼마나 편안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추가 작업과 같을 수도 있지만,이 모든 엑스트라는 실제로 마사지 경험을보다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자, 어쩌면 피부 시간이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 마사지와 연결되는 것이 궁금 할 것입니다. 너무 자주 애지중지하는 것에 대해 우리 몸을 치료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부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