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치료 마사지를받은 적이 있다면, 당신은 이미 당신의 시스템과 마음을 향한 마사지 요법의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기 위해 나에게 올 때 그들은 단단하고 아픈 근육의 이완을 원한다고 언급합니다. 또한 고객은 항상 평화를 원한다고 언급합니다.

여기에 아직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치료사가 노련하고 경험하게되면, 마사지 학계에서 배울 수있는 일상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마사지는 창의적이고 직관적이며 우아하고 흐르는 예술이며 미리 결정된 지점을 누르거나 문지르는 기계적 시스템이 아닙니다. 따라서 치료사가 자신의 스타일을 개발하여 창의력을 표현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에 대해 이해하려면, 각 치료사가 특정 옵션을 가질 수 있으므로 치료사에게 물어야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준비해야 할 준비가 너무 많지 않습니다.

가슴을 만질 때, 가슴을 포용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치유의 분홍색 반짝임을 발산하는 손끝을 상상하거나 시각화하십시오. 손가락 패드가 가슴 깊숙이 가라 앉게하십시오. 보류 된 고통이이 주입 된 허브 오일 / 연고의 향유와 함께 진정되도록하십시오. 과잉 활동 에너지가 손가락이 돌고, 돌고, 나선형으로, 나선형으로 움직이는 리듬에 의해 진정되도록하십시오.

Inada Yume에는 발 마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송아지 마사지입니다 다리 안쪽에 지역. 특정 종아리 마사지가 작동하는 것을 보게되면 의자에 발 마사지가 자랑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마사지를 할 때, 영혼을 향해 일하십시오. 정맥은 혈액을 동맥 아래로 가져갑니다. 마사지는 림프 흐름을 자극하고 폐기물 서비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사지는 또한 많은 질병을 도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에서 haemoglobin 값 증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다양한 시스템이 단순히 접촉 기술과 함께 활성화되도록 요청되며, 그 차례는 고객의 전반적인 건강 및 복지에 진정 및 치유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모든 문화권에서 발견 될 것으로 가정되어 왔으며 아마도 가장 오래된 형태의 건강 관리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어깨와 팔 아래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반죽. 손가락과 손을 마사지하고 앞으로 돌아 오십시오. 부산 출장마사지 약간의 기름을 넣고 자신을 고용하고 연인과 관련된 신체 마사지에 몸을 제공하기 시작하십시오. 느리고 성적으로 만드십시오.

Inada Yume의 좌석에 관한 에어백은 Inada Doctor’s Choice 3A 지압 마사지 의자와 비슷합니다. 한쪽은 팽창하는 반면 다른 쪽은 골반의 회전 운동을 모방합니다. 나는 허리 회전이 마사지 인체 공학의 대부분을 다루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훌륭한 특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의자는 당신을 앞으로 밀어 넣습니다. 나는이 기능에 많은 시간을 보낸다.

좋은 마사지를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